키라키라 일상

인스타 인플루언서 섭외해서 촬영해보다 - 23.02.25

키라키라 스튜디오 KIRAKIRA STUDIO 2024. 2. 21. 10:43

오늘은 나영님과 촬영했던 기록을 남겨보고자 해요~!
1년 전에 찍었지만 디지털 사진은 바래지지 않네요😏

스튜디오 오픈 후 홍보 방법을 고민하다가,
인플루언서가 우리 스튜디오에서 사진 찍고 태그해서 올려주면 홍보가 가장 크게 되지 않을까?! 싶었었죠

그래서 연락을 마구마구 돌렸는데,
마침 나영님께서 곧 생일이라 생일스냅을 찍고싶다고 답장해주셨어요!

그때 팔로워 2만명 정도이셨는데, 지금은 6만명....!


처음 만나뵈었을 때 넘 아름다우셔서 깜짝 놀랐구!
생일케이크도 작게 준비해서 드렸어요~!
아무래도 많이 어리셔서 챙겨드리고 싶었다는 ...

헤어랑 메이크업 모두 직접 하고 와주셨는데
헤어 컬도 너무 예쁘고,
피부도 잡티 0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하셨는데도 이목구비가 아주 뚜렷하시더라구요

거울셀카샷은 필수죠!

약간 전업으로 하는 모델분들이나 인플루언서분들은 평소에 꾸미는 걸 잘하는 느낌?

똑똑한 학생이 제일 열심히 공부하는 것처럼
예쁜 사람이 더 열심히 꾸민다...라는 법칙을 조금씩 깨닫는 중

저는 평소에 화장을 거의 하지 않습니다!ㅋㅋ
이유는 지우기가 귀찮아서...ㅎ

파티상 위치를 옮겨서 찍어봤어요!
생일이시니까, 선물박스 가득 들고 한컷
가려도 아름다우신 ㅠㅠ

의상은 전부 저희 대여의상입니다~!
곰돌이가 저렇게 큰데도 시선은 나영님께로 가네요!

화관은 무료대여 머리띠입니다💝
이것도 에쁜데 다른 친구들에 밀려서 선택을 자주는 못 받는......

욕조에 앉아서 한컷!
보통 반대 방향으로 앉으시는데,
나영님을 욕조 오른쪽에 앉혀서 색다른 방향으로 찍어봤어요

다들 눈치채지 못하셨을 텐데,
헤어밴드는 그냥 머리 위에 얹어놓은 거예요!ㅋㅋㅋ
착용하면 머리가 망가지니까 살포시 올려두었는데 티가 안나죠?

이쪽에 앉아서 찍으니까 뒤의 LED 조명이 배경으로 나와서
진짜 예쁘게 나온답니다...
(냉난방기는 지금 스티커로 꾸며놨어요!)

화장대 위에 있는 전화기를 욕조 앞으로 가져와서 찍어보았어요!
확실히... 얼굴 자체에서 나오는 분위기가 강렬하시네요

인포커싱으로 핑크뮬리 걸쳐서 찰칵! 
뒤의 동그란 거울조명도 살짝 걸쳤는데
조명이 더 많이 담기면 더더더 예쁠 것 같아요

사실 나영님은 촬영을 많이 안해보셔서
굉장히 굳어있는 상태인데요!
교정기까지 하고계셔서 미소짓기도 어려워하셨어요
그래서 표정이 조금 비슷한 컷들이 많아요!

보라색 의상으로 체인지~!
제가 청바지를 입고 오시라고 말씀드렸는데요,

저희 대여의상에다가 이렇게 청바지를 입어서 y2k 하이틴 느낌을 살려주었어요
핑크색 윌슨 라켓 너무 예쁘죠?!
제가 남는 테니스 라켓이 있어서, 직접 핑크로 칠했답니다 ㅎㅎㅎ


다음은 대망의 레전드짤...!

1년을 넘게 무수히 많은 촬영을 했지만
아직까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이에요 ㅠ

이때가 해가 지는 시간이었거든요?
채광과 그늘이 너무 예쁘게 들어오는 상태에서,
힙한 보드를 옆에 앉혀두니까 진짜 미쳤죠 ㅠ

여러분, 해질 때 이 스팟에서 꼭 촬영해보시길 바라요!
진짜 인생샷 수준이 아니라 미친 사진이 나와버려요
ㅋㅋㅋ


오늘은 인플루언서 나영님의 협찬 촬영본 보여드렸는데요!

"그래서 광고효과가 좋았냐?!" 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해요

제가 게시물 1개 업로드 + 스튜디오 태그 조건으로 촬영을 제안드렸었는데,
스토리...로 업로드를 해주셨더라구요ㅠㅠ
아무래도 나영님의 셀카 위주 무채색의 피드 분위기랑 맞지 않아서 스토리로 올려주신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나영님 스토리 홍보로 인한 팔로워는 한명도 늘지 않았고😂
크게 홍보는 되지 않았지만 예쁜 사진 잔뜩 남겨서 만족합니다! 크크

참고로, 요즘은 협찬촬영은 거의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유는...
1. 사진을 맘대로 사용하기가 약간 눈치보여요
2. 실물이랑 다를 때도 많고, 전문모델보다는 뚝딱거리셔요
3. 방문객분들이 늘어나서 홍보사진을 촬영하지 않아도 리그램만으로도 충분히 인스타를 운영할 수 있어요


그럼 방문객 분들께 이 글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오늘은 이만 글 마무리 할게요

서울 신림 부근에 위치한 키라키라 스튜디오였습니다!

.
.
.
가성비 끝판왕!
놀랍도록 저렴한 2만원대 비용으로,
무려 3가지의 포토존을 혼.자.서 독점하세요.
-
A룸 하이틴 키치 + B룸 1950s 아메리칸 다이너 + C룸 사이버펑크

-
메이크업 용품 대여 . . . . . 무료
악세서리 대여  . . . . . . . . 무료
신발 대여 . . . . . . . . . . . . 무료
의상 대여 . . . . . . . . . . . . 무료 (리뷰이벤트 참여 시)
촬영비 . . . . . . . . . . . . . . 무료 (with 촬영해듀오 작가님)

넘치는 렌탈스튜디오들...
비슷비슷해서 어딜 가야할지 고민되시죠?
괜찮아보이는 곳은 1시간에 5만원?!

여기는 독창적 컨셉 3개가 합쳐져 일석삼조
365일 내내 채광 가득하니까, 무거운 조명은 집에 두고 와요
선미, (여자)아이들 미연, 박제니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방문한 그곳

신규 이벤트로 하이틴 의상 무료대여까지?
금방 마감되니 서둘러 주세요!


☞ 카카오톡 채널 ’키라키라 스튜디오‘
http://pf.kakao.com/_JNmxixj

 

키라키라 스튜디오

하이틴 키치 셀프 컨셉 스튜디오 카톡 운영시간 월-토 9:00~18:00 (친구추가 후 채팅)

pf.kakao.com

☞ 왕초보 탈출 너무 쉽다! 참고사진 보러가기
https://www.instagram.com/kira_kira_studio